끄적이는 웨딩준비

가성비 블랙홀 본식스냅 추천, 포엠그라피(짝궁 할인 가능)

요맘때10 2022. 8. 1. 22:59
반응형

결혼할 때 알아봐야 할 것이 이렇게 많다니요?!

미쳐미쳐

 

 

 

웨딩홀 스드메 예약이 끝이 아니라구요?

미쳐미쳐

 

본식스냅, 본식DVD 예약을 위해 업체를 찾아보니............................

많아도 정말 많고 !_!

가격도 정말 천차만별 !_!

후기도 정말 많고 !_!

 

 

눈에 보이는 후기 사진들을 무.작.정.계.속 봤어요..!

업체1, 업체2, 업체3…….업체19.. 네버엔딩 후기 보기.. 시간 순삭

 

 

왜 딱 맘에 들어오는 곳이 없니?(진지해 나 궁서체야)

 

화딱지 날 뻔 하다가

원하는 조건을 정리해봤어요.

 

“본식 스냅 원하는 조건”

1. 다양한 순간에서 촬영 구도가 괜찮은지 ★

2. 블랙홀 사진이 잘 나오는지

3. 자연스러운 보정

4. 맑고 깨끗한 느낌

5. 2인 촬영 80만원 미만

(별은 중요도!!! ^_^★) 

 

까다롭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은 후기 사진들을 보고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본식스냅 업체를 찾았어요!!!!

오예링고망고><

 

맘에 드는데 무려 2인 촬영이 60만원대!!!!

 

개인적으로 1번(구도가 괜찮은지)부터 만족되는 곳이 별로 없어서

후기 사진을 진짜 많이 봤거든요 ㅠㅠ

 

지쳐지쳐

 

본식 사진은 보정도 보정이지만,

나중에 원본 사진에서 필요한 사진은 추가로 보정하면 되니까,

결혼식에서만 담을 수 있는 순간!

‘다양하고 좋은 구도로 깨끗하고 맑게 찍느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무조건 촬영은 2인 이상으로!! 

 

 

여러분 찾아보는 시간은 제가 다 썼어요!!

저의 조건과 일치하시는 분은

바로 포엠그라피 2인 촬영 추천드립니다!

추천!추천!!! ><bb

 

(반드시 2인 ! 2인!)

 

너무 행복해요.. 서치 지옥에서 벗어났다요~

 

짝꿍할인도 가능해서 짝꿍을 맺으면 서로 3만원이 할인되어용!!

(짝꿍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예식날짜/성함’ 적어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장 드릴게용*-*)

*짝꿍할인은 포엠그라피 예약 완료 전에 문의주셔야 가능해요!

 

 

 

>> 포엠그라피 사진 구경 & 상품안내 go

http://www.poemgraphy.com/

 

 

 

결혼 준비 후기 들고 또 올게요~!

바쁘다바빠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