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웨딩준비

안양 웨딩홀 추천, 평촌 아르떼 채플&컨벤션(견적 공유)

요맘때10 2022. 8. 1. 22:11
반응형

양가 부모님의 결혼 허락을 받았어요! 
꺄핫 

결혼 준비 시작합니당!
둠칫둠칫

 

첫 미션! “웨딩홀 계약”
 
평촌 을 구경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결정했답니다!
(넘 맘에 드니까 특별히 빨주노초파남보 블링블링 처리까지 해준다^_^ 약간 병맛느낌이지만..ㅋㅋ)
 

안양 사람들은 결혼식을 1번 이상은 가봤다고 하던데..
저는 안양 사람이 아니라 처음 가봤네요’-‘ㅋㅋㅋㅋ
 
안양 사람(남친) 말로는 누구든 아르떼 밥 맛있다고 한다고..(증거X)
(예식 한달 전, 시식 후에 후기 남길게용!)
 

 
 
5층 채플홀(왼쪽 사진)7층 컨벤션홀(오른쪽 사진)이 있습니당.

화이트 홀블랙홀로 분위기가 완전 다른 두 홀인데요!
저는 블랙홀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 분위기!
웅장하고 우아한 느낌이 사진보단 실물이 최고에요(ღ•͈ᴗ•͈ღ)♥
 
신부 입장은 신부대기실이 통해져 있는 계단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해요!(7층 컨벤션홀만 해당)
 
저희는 2022년 12월~ 2023년 12월까지 견적을 받아봤었는데요!
견적 공유를 원하시는 분은 원하는 달/홀을 댓글 달아 주시면 간단히 공유드릴게요:)
 

 
블로그 많이 보지 않고 살았는데,
결혼 준비하면서 이렇게까지 블러거들의 큰 도움을 받을 줄 몰랐어요!_!
모든 웨딩 블로거 감사합니당♥(꾸벅)
 

 
저의 후기도 어떤 신랑신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여
결혼준비 카테고리를 개설했답니당:)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 같이 !!
 

둠칫둠칫
둠칫둠칫

반응형